2015 서울썸머세일, 모바일 관광패스인 ‘서울트래블패스’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모바일 관광 패스 서비스인 서울 트래블 패스가 외국인 관광객 대상 행사인 2015 서울썸머세일의 모바일 채널로 함께 한다.

서울트래블패스 어플리케이션
서울트래블패스 어플리케이션

7월 한달 간 개최되는 ‘2015 서울썸머세일(Seoul Summer Sale2015)’는 면세점, 백화점, 대형쇼핑몰부터 뷰티 스토어, 전시, 공연, 외식 등 92개 업체, 1509개 매장이 참여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최대 5%에서 최대 7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썸머세일의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은 서울트래블패스 앱을 통해 참여 상점 및 할인 정보를 확인하고,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작년 3월부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서울 트래블 패스’는 외국인 자유 여행객에게 약 50여 곳의 관광지 및 전시, 공연 등 입장권 및 투어 상품을 중계하는 서비스이다.  외국인 관광객은 서울 트래블 패스를 통해 입장권을 최대 60%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와 이용이 실시간으로 가능하여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트래블 패스를 운영하고 있는 ㈜트래볼루션의 배인호 대표는 “메르스의 영향으로 인바운드 여행 시장이 큰 타격을 입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서울썸머세일 행사를 통해 다시 여행업계가 활력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소감을 전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