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벤처스퀘어 입소문 만만 프로젝트의 우승자는?!

1차 스타트업 입소문 만만 이벤트

우승팀은?

짐카

축하드립니다

이벤트에 아쉽게 선정되지 않은 모든 참여팀 가운데 애드픽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팀에게는
추가 20%의 서비스를 제공드립니다. 

애드픽
임희정 과장
eMail . hjlim@oddm.co.kr
Tel . 02-3487-8766

adpick_main2

벤처스퀘어와 애드픽이 함께하는 스타트업 소문내기 프로젝트 ‘제1회 스타트업 입소문 만만 프로젝트’의 우승팀이 선정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업체들이 어디에도 지지 않을 참신한 앱을 보내주셨습니다. 덕분에 어떤 팀을 선정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습니다.

수많은 의논 끝에 결정한 제1회 스타트업 입소문 만만 프로젝트의 우승팀! 바로, 스마트폰 이사를 꿈꾸는 원룸이사 스타트업! ‘짐카’입니다. 짐카 서비스는, 점차 늘어나는 1인 가구의 이사를 혁신적으로 바꾸겠다는 야망을 품은 스타트업입니다.

짐카의 가장 큰 특징은 이동거리만큼 정해진 요금만 결제하는 투명한 표준요금과, 짐을 운송하는 짐카 서비스와 운반을 돕는 짐맨 서비스를 나눠, 원하는 서비스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한 원룸이사 짐카

깔끔한 운영정책 덕분에 운송 외에 부분에서 발생하는 운송기사와의 마찰을 줄일 수 있고, 짐을 날라줄 사람을 찾을 수 없어 고심하던 나날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운반에 필요한 박스와 부자재를 패키지로 판매하여 박스를 찾아 동네 슈퍼를 기웃거리지 않아도 되지요. 스마트폰 앱을 통한 손쉬운 예약은 기본이죠.

이사를 앞둔 분이라면 한 번 살펴볼 필요가 있겠죠?

이번 이벤트에서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분들에게도 자그마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참여 이력이 있는 분들이 애드픽의 홍보프로그램을 신청하시면 결제하신 금액에 20%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제2회 스타트업 입소문 만만 프로젝트는 2달 뒤, 9월에 시작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합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