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과 비트패킹컴퍼니 협업 “여행하면서 듣기 좋은 음악은?”

현지여행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비트패킹컴퍼니와 협력하여 모바일 음원 스트리밍 앱 비트 내에서 사진, 영상 등 여행 컨텐츠를 음악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마이리얼트립 브랜드 채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6월 30일부터 한 달간 비트의 브랜드 채널을 통해 여행 갈 때 들으면 좋은 음악을 매주 50곡씩 선정해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현지인 가이드와의 여행 상품을 사진과 동영상 컨텐츠로 제공하여 여행을 좋아하는 채널 시청자들로부터 상당히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비트패킹컴퍼니 박수만 대표는 “마이리얼트립 브랜드 채널의 경우, 여행과 음악 컨텐츠가 잘 어우러져서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광고 반응률이 타 브랜드 채널 평균보다 2배나 높아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7

마이리얼트립 브랜드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세로형 동영상 광고는 채널 진입 시 자연스럽게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다. 청취자 역시 광고에 대한 거부감 없이 컨텐츠형 광고를 즐길 수 있어 세로형 동영상 광고는 다른 브랜드 채널로 확산될 전망이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비트 브랜드 채널 광고를 집행한 첫 주에 주간 총 예약수가 30% 증가하여 남은 기간 동안에도 여행 성수기 시즌에 맞춰서 예약수가 더 크게 증대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