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 리뉴얼, “가격비교시 쇼핑 동선 최소화” 꾀했다

에누리닷컴은 온라인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해 지난 달 25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자체 브라우저 기능이 추가됐다. 이제 모바일에서 에누리 가격비교 등록 상품 확인을 위해 각 쇼핑몰의 웹사이트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따로 실행할 필요 없이 에누리 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 자체 브라우저를 통해 각 쇼핑몰에 접속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에누리 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국내 주요 쇼핑몰의 자동로그인과 배송조회 기능을 지원한다.

자동로그인 기능을 통해 각 쇼핑몰의 로그인 아이디와 암호를 미리 설정해 놓으면, 제품 구매 시 각 쇼핑몰에 따로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쇼핑이 가능하다. 배송조회 기능으로 각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현황을 에누리 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누리 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 자체 브라우저를 통해 각 쇼핑몰에 접속하면 선택 제품에 대한 타 쇼핑몰의 최저가 정보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자체 브라우저를 통해 에누리, 자동로그인과 배송조회 기능 등 쇼핑 편의를 제공하는데 집중했다.”며 “최근 모바일 쇼핑 유저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앞으로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 리뉴얼 된 에누리 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안드로이드OS 유저만 사용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iOS용(아이폰, 아이패드 등) 어플리케이션은 10월 중 리뉴얼 될 예정이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