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C 2015 : Fall] Day1 데모피칭대회 10개 스타트업 선보여

17일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관에서 글로벌스타트업컨퍼런스 2015 메인 이벤트인 스타트업 데모피칭대회가 열렸다.

17~18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스타트업 데모피칭 대회에서는 서류심사와 대면평가를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 15팀이 1,900만 원의 우승상금을 놓고 경합을 펼친다. 18일  데모피칭에는 특별이벤트로 해외 스타트업 5팀의 피칭도 예정돼 있다.

발표 심사에는 트렌스링크 케피탈 허진호 대표, JAFCO 인베스트먼트 코리아 정의철 대표, 코리아오메가투자금융 이정창 이사, 은행권청년창업재단 김시완 투자팀장, 사이버에이전트코리아 유정호 부대표, 블루런벤처스 류재현 부장이 참여했다.

데모피칭대회에 참가하는  20팀 중 오늘 소개된 스타트업  10팀은 다음과 같다.

#1. 토이스미스

토이스미스는 IOT기술을 이용한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IOT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고자 한다.

#2. 힉스컴퍼니

DSC00030

힉스컴퍼니는 빛을 줄자처럼 사용하는 기술을 이용해 나노단위까지 측정이 가능한 검사장비를 만드는 스타트업이다.

# 3. 247 Korea

DSC00053

247 Korea 는 시큐리티 보안 서비스를 하는 스타트업으로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으로 하고 있다. 평소에는 휴대폰으로 이용하다가 호신용 전기충격기로 변하는 제품으로 글로벌 호신용품 시장을 선점하려 한다.

#4. 콜라비팀

DSC00060

콜라비팀은 업무에 꼭 필요한 정보만 골라서 뉴스피드로 알려주는 협업도구 콜라비를 서비스하는 스타트업이다.

#5.스파코사

DSC00061

스파코사는 위치측위 기술을 활용해 실시간 위치정보를 공유하는 ‘패미’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콘기반 RTLS 솔루션 스타트업이다.

#6. 바이탈스미스

바이탈스미스 의료인들의 불편함과 아이디어를 각 분야 전문가들과 다이렉트로 협업하여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7.이리언스

이리언스는 홍채 알고리즘을 이용해 금융결제 인증을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핀테크 솔루션 스타트업이다.

#8.프라센

프라센은 개인화된 수면 데이타를 기반으로 수면장애 및 불면증 인구를 위한 수면 유도 안대와 관리 서비스 앱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9. 바우더컴퍼니

바우더컴퍼니는 비콘을 이용해 한 공간에 있는 사람들을 연결 시켜주는  O2O 소셜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10. JE

JE는 스마트 스트레칭머신을 통한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