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호우, 프렌트립과 제휴 통해 날씨에 맞는 액티비티 추천

올가을 국내 유일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는 ‘프렌트립’과 호우호우 캐릭터를 바탕으로 타 날씨앱과의 차별화에 성공한 ‘호우호우‘가 제휴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는 야외 액티비티에서 필수적인 고 려사항인 날씨 정보의 필요성을 느낀 프렌트립과 단순 날씨 정보 서비스를 넘어서 날씨 상황에 맞는 라이 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호우호우, 두 서비스의 필요성이 맞아 떨어진 결과다.

제목 없음

유저들은 호우호우 앱 내에서는 실시간 날씨 및 주말 날씨에 맞는 프렌트립의 액티비티 상품을 날씨 확인 과 동시에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프렌트립 서비스 내에서는 호우호우 기념 스티커를 제공하는 특별한 액티 비티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두 서비스는 소셜 홍보채널을 통해 호우호우x프렌트립 콜라보레이션의 이미지에 맞는 야 외 텐트와 미니캐리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후에도 호우호우 앱 내에서 날씨 상황에 맞 는 프렌트립의 새로운 액티비티들이 계속 소개될 예정이며, 프렌트립 플랫폼을 통해 호우호우 캐릭터를 활용한 액티비티 상품 또한 기획될 예정이다.

이번 양 서비스의 제휴를 통해서 타겟층이 유사한 호우호우와 프렌트립 서비스의 유저들이 좀 더 유용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이후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제휴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호우호우의 서비스 기획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차승학 CPO(최고제품책임자)는 “이번 프렌트립과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이 날 씨 정보를 소비하는 방식이 라이프스타일까지 점점 확대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날씨와 연관된 서비스 및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