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 2차 공개 모집 !!

스타트업 미디어 벤처스퀘어가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 능력을 갖춘 창의적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 10여팀 (개인)을 10월 19일(월)까지 모집한다.

이번 모바일 영상 크리에이터 공모전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주제와 촬영 방식에 대한 제한은 없다.

2차세미나 상단이미지

이번 공모전에서 선발된 10팀은 기존 선발된 30팀과 함께 다음달11일(수)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열리는 제 2차 모바일 영상콘텐츠 크리에이터 세미나에서 자신의 영상을 소개할 기회를 얻게 된다. 또 2차 세미나에서 선보일1분 길이의 영상을 제작하기 위한 50만원의 지원금을  받는다.  총 상금 1500만원을 수상할 최종 수상작 3팀은 11월 27일(금)에 열리는 제 3차 네트워킹 세미나에서 시상식을 갖게 된다.

영상제작 참여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터는 1.이름 2.연락처 3.이메일주소 4.자기소개 및 자신이 만든 영상샘플 링크 5. 유튜브채널주소(구독자수) 및 페이스북주소(좋아요수)을 신청 폼에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또한, 제작비지원 크리에이터가 아닌 세미나에 참여를 희망하는 일반(예비)크리에이터들도 참여 접수를 받으며 세미나에 참여하여 세션 및 네트워킹을 즐길 수 있다.

올해 처음 열리는 모바일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 세미나는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영상제작 기획 노하우 제공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총 세 번에 걸쳐 열린다. 제1차 세미나는 지난 7일 역삼동 마루180에서 10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차세미나 보러가기 

주승호 choos3@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