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가 ‘뉴페이스’를 찾습니다!

벤처스퀘어가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갈 ‘뉴페이스’를 찾습니다.

벤처스퀘어는 2010년 국내 최초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로 출범해 지난 5년 간 미디어를 중심으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투자, 교육, 컨퍼런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스타트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현재 벤처스퀘어는 신사업 발굴을 통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 영역은 강화하고, 스타트업을 위한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벤처스퀘어와 앳스퀘어의 성장에 날개를 달아줄 파트너를 찾습니다. 이번에 채용되는 직원(경력) 은 기존 벤처스퀘어 업무와 새로운 미디어 콘텐츠 산업을 개척하는 영역에 투입됩니다.

모집요강을 꼼꼼히 살펴본 후,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자기소개서에 꼭 포함해 지원 해주세요.

모집분야 :MCN 사업 운영 매니저

선발인원 : 0 명

담당업무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관련 사업 기획 및 운영

– MCN 관련 정부 및 민간사업 기획 및 운영

우대사항

-MCN 및 영상 관련 경험자

-사업 제안서 및 보고서 작성 경험자

벤처스퀘어는  MCN(Multi Channel Network) 시대를 대비해 영상 크리에이터, 1인 미디어, 그리고 관련 기관 및 민간기업들과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 입니다. MCN 사업 운영 매니저는 벤처스퀘어의 MCN 관련 사업 전반에 투입됩니다. 콘텐츠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관련 산업에 비전을 갖고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모집 분야 : 앳스퀘어 사업 운영 매니저

선발인원 : 0 명

담당업무

-미디어 서비스 기획, 운영

-미디어 광고 관리

-제휴 미디어 사이트 관리 및 기획

우대사항

-미디어 서비스 기획 경험자

-작문 능력에 자신이 있는 분

앳스퀘어는 미디어 액셀러레이팅 기업으로서, 중, 소 규모의 미디어 사업 런칭과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기 미디어가 겪을 수 있는 유통과 수익 모델 등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며 국내 미디어 산업의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재 16개의 미디어와 제휴를 맺고 기사 유통 및 콘텐츠 생산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앳스퀘어 사업 운영자는 제휴 미디어에 제공 할 서비스 기획 및 각종 미디어 사이트의 운영 관리를 하게되며, 필진 섭외 및 신규 미디어 발굴, 미디어 광고 관리 등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로서 역할을 하게됩니다.

공통 우대사항

-기사 작성 가능자

-블로거 출신 또는 블로그 운영 경험자 (블로그 주소 기입)

*기명기사 또는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꼭 함께 보내주세요

접수기간 : 2015. 10. 21 (목)~ 10. 31(토) 

지원서 양식: 자유양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기타 포트폴리오는 첨부파일로 보내주세요.

지원서 접수: 이메일접수 hr@venturesquare.net (문의사항도 이메일로 해주세요)

전형과정 : 1차 서류전형 → 2차 실무면접 → 3차 임원면접

합격자 발표 :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 및 구체적 일정은 개별 통보 해드립니다.

 

<벤처스퀘어가 입주해 있는 역삼동 팁스타운 >

DSC07721-1024x680

DSC07719-1024x680

DSC07715-1024x680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