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폰, 전국 450개 휴대폰 서비스센터 정보제공

중고 휴대폰 종합 서비스 ‘셀폰’을 운영중인 ㈜선의의경쟁은 국내외 휴대폰 브랜드의 서비스센터 정보 제공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휴대폰 이용자들은 ‘셀폰’ 앱을 통해 삼성 공식서비스센터 187개, 엘지 129개, 애플(동부대우) 45개, 펜텍 35개, 기타 49개 등 약 450개의 휴대폰 서비스센터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20151013_셀폰메인
이번에 추가된 기능은 휴대폰 매매뿐만 아니라 고장이나 파손된 휴대폰을 수리하길 원하는 고객들이 번거로운 절차 없이 접속 인근 지역의 공식서비스 센터의 업무시간 및 홈페이지 연결 등 모든 정보를 앱 안에서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길찾기 메뉴도 제공해 현재 위치에서 찾아가는 방법을 더해 편리성을 더했다.

㈜선의의경쟁 최중필 대표는 “향후 고장부위나 증상에 따른 대략적인 수리비용을 앱 상에서 먼저 측정 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전화나 방문이전에 상담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수리비용의 부담을 절감하기 위해 센터보다 저렴한 비용에 다양한 노하우로 휴대폰 수리가 가능한 우수 사설 업체 정보까지 반영할 계획”이라며 “사용자들의 시간은 물론 금전적인 부분까지 모두 감안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4년 8월 서비스를 시작한 ‘셀폰’은 매입업체 정보 제공 및 제휴를 시작으로 이용자와 매입업체간 쉽고 빠르게 중고폰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앱으로 런칭했으며, 이후 개인거래기능 확장, 선의의경쟁이 직접 보증하는 프리미엄 중고폰 판매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셀폰’은 최근 TIPS(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운영사인 엔텔스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