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키니, 대학구내식당 냅킨 디스펜서 광고상품 런칭

냅킨 디스펜서 광고사 냅키니가 에너지 음료 브랜드 핫식스와 대학 구내식당 냅킨 디스펜서 광고 상품을 런칭했다.

이번 출시된 대학구내식당 광고는 대학구내식당과 독점으로 계약을 맺어 냅킨과 냅킨 디스펜서에 광고를 담아 대학생에게 타겟 노출되는 상품이다.

냅킨과 냅킨디스펜서의 경우 구내식당 각 테이블 별로 설치가 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긴 식사시간 동안 반복 노출되는 광고 매체다.대학생의 80%이상이 1주일에 2~3번 대학구내식당을 방문한다는 통계가 있듯이 기존의 대학생 타겟 광고 상품과는 다르게 많은 학생에게 노출 된다. 냅키니는 일전에  잡코리아, 편강한의원, 한독 등의 광고를 집행한 바 있다.

NAPKIN2 (2)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핫식스 이벤트의 경우 인스타그램에 냅킨광고 사진이 500여 개 업로드 될 정도로 학생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박상준 이사는 “단순히 노출만 되던 기존 매체와는 달리 냅키니의 광고의 경우 개인화된 매체이기에 모바일을 활용해 온라인검색, sns이벤트 참여 등으로 이어지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NAPKIN

김영진 대표는  “냅킨 디스펜서는 음료 광고의 경우 음료수캔 모양 등 각 광고주 별로 커스터마이징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광고가 가능하다”라며 “냅키니는 앞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매체를 발굴해 매체를 직접 소유한 매체플랫폼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벤처스퀘어 미디어팀 editor@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