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미국 스타디움 미디어와 업무 협약 체결

트랜스미디어 플랫폼 서비스 기업인 타이탄플랫폼은 미국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업체인 스타디움 미디어와 북미 시장에서의 윈벤션의 성공적인 런칭 등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타이탄플랫폼은 스타디움 미디어의 파트너인 아이튠즈,훌루, 아마존, 넷플릭스 등과 우호적인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윈벤션의 북미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스타디움 미디어는 윈벤션을 통해 서비스되는 양질의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업무 협약의 자세한 내용은  윈벤션의 북미 시장 확대를 위한 상호 협조 , 디지털 콘텐츠 유통과 관련한 각종 프로젝트의 공동 수행 , 기타 상호 교류협력 가능분야 발굴 등이며, 추가적인 사업 개발 및 시장 확대를 위해 필요할 경우 별도의 협의를 통해 공조가 가능하다. 

007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미치 말론(Mitch Mallon)스타디움 미디어 CEO디지털 콘텐츠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현재의 콘텐츠 시장 환경 속에서 저작권자의 권리 보호에 강점을 갖춘 타이탄플랫폼의 기술은 매우 매력적이다라며 스타디움 미디어가 타이탄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는 미국에서 25년 이상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활약해온 미치 말론 및 그의 회사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스타디움 미디어가 아마존, 훌루 등 대형 플랫폼 사업자들과 파트너쉽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내년 초 북미 시장 런칭을 앞두고 있는 윈벤션이 시장 진출 초기에 점유율을 확대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