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오브 트리, 앱스토어 키즈 분야서 1위

‘옐리펀트(스마트 키즈 미디어 스타트업)’에서 출시했던 ‘시즌 오브 트리(Season of Tree)’가 12일 기준으로 한국 앱스토어 어린이 카테고리에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시즌 오브 트리(Season of Tree)는 옐리펀트에서 2014년 출시 후 미국과 유럽권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키즈앱이다. 앱은 나무가 계절별로 성장하는 방식(Circle of Life), 숲 속 모험(Road to Courage), 오크나무 호텔 체험하기(Ladder to Sky) 등 크게 세 가지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아트웍으로 아이들의 눈이 피로하지 않도록 구성되었으며, 비언어적인 게임으로 전세계 아동들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시즌 오브 트리’는 출시 후 여러국가에서 어린이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Best New App&Games’와 ‘2015 지구의 날’ 앱에 선정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앱이다. 국내에서는 2개의 모바일 어워드를 수상했다.

옐리펀트는 “지금까지 12개의 키즈앱을 출시 했으며 미국의 학부모 및 교사 협회인 Know What’s Inside의 인증을 받았다. 홍콩의 교육업체와 협업 계약을 맺었고, 국내와 해외 전시회도 참가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6년에는 인지도가 상승 중인 중국 시장에 더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글/벤처스퀘어 인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