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패션 코디 추천 앱 맵씨, 삼성벤처투자로부터 투자 유치

남성패션 코디 앱 맵씨(MAPSSI)를 서비스 하고 있는 (주)맵씨닷컴은 삼성이 운영하는 대구창조경제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삼성벤처투자로부터 1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맵씨는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패션 커머스 앱으로 입점된 브랜드의 상품을 가지고 유저들 간 코디를 만들어 공유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이다. 2014년 12월 출시 후 다운로드 20만 건을 돌파하였으며, 지난해 7월부터 결제 테스트를 진행, 5개월 간 거래액이 40배나 증가하며 빠르게 성장 하고 있다.

특히 내가 만든 코디를 다른 유저가 구매할 경우 총 구매액의 15%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헤택을 통해서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15% 적립 이벤트는 오는 03월까지 테스트를 진행하여 제도적으로 정착시킬 예정이다.

맵씨는 올해 UI/UX 개선, 간편결제 도입, 동영상을 통한 상품 확인 등 남성 사용자들이 쇼핑을 할 때 필요로 했던 것들을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주)맵씨닷컴 장윤필 대표는 “삼성벤처투자의 투자는 자금적인 부분 이외에도 삼성이 가지고 있는 인프라/네트워크의 지원과 경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기회”라고 생각하며, “올해는 서비스의 발전과 다양한 회사들과의 제휴를 통해서 맵씨가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