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짐카와 협력하여 셀프 원룸이사 상품 출시

쏘카가 소형이사 전문업체 ‘짐카’와 공동으로 출시한 셀프 원룸이사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1인 가구의 이사는 생활가전이나, 침대, 책상, 옷장 등 대형가구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는 원룸이나 오피스텔이 많아지면서 이삿짐이 점차 간소화되고 있다. 이러한 달라진 이사문화 속에서 전문업체를 통한 이사가 부담스러운 대학생, 혹은 직장인들은 이번 원룸이사 상품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간편하게 셀프이사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삿짐 포장에 필요한 대형박스, 봉투, 테이프, 커터칼 등이 포함된 짐박스 패키지와 뒷자리 폴딩 시 넓은 적재공간을 자랑하는 박스카 형태의 레이 6시간 쿠폰이 포함된 원룸이사 상품의 금액은 4만 9천원으로, 5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쉽게 이사가 가능하다.

신승호 쏘카 마케팅 이사는 “쏘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실제 이용사례에서 이번 제휴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O2O 서비스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의 숨은 니즈를 발굴을 통해 카셰어링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쏘카의 셀프 원룸이사 상품은 쏘카 애플리케이션이나 티켓몬스터 등의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인턴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