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맞이 스낵뉴스] 3월 3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모음

1. 브런치 – 책 출간 공모전  ‘브런치북 프로젝트’

‘브런치북 프로젝트’는 일반인들이 도전하기 어려웠던 책 출간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브런치 작가들을 대상으로 카카오와 출판사가 함께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기존 브런치 작가의 경우 브런치북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브런치북 만들기 메뉴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일반 이용자는 브런치북 만들기 메뉴를 선택하면 뜨는 작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후 응모할 수 있다.

대상 10명에게 200만원, 금상 10명에게는 100만원, 은상 15명에게는 50만원을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특별히 아동문학 특별상이 추가되어 100만원이 지급된다.

2.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 구연동화 공모전 개최

‘사운드 포스트 구연 동화 공모전’은 사용자들이 직접 나만의 구연 동화를 녹음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기간 내 PC나 모바일을 통해 자신의 구연 동화를 사운드 포스트로 작성하고, 등록할 때 #구연동화 공모전 태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부문은 동화 전달력이 뛰어나고 좋은 목소리를 담은 꿀성대상, 우수한 연기력을 어필한 오글오글 연기상, 나만의 특별한 동화를 열심히 제작한 열정보스상 3가지 부문이며,  3월 10일부터 4월 10일 한 달간 진행된다.

좋은 구연동화를 녹음한 80명에게 핑크퐁 사운드북 5권 세트를 지급하고 이 중 우수작 3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20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3. 우버 – 필리핀항공 이용시 우버 무료 탑승 쿠폰 제공

우버는 필리핀항공과 마케팅 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3월부터 필리핀항공을 이용해 마닐라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우버 무료 탑승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폰은 우버 신규 가입 시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300페소의 한도를 제공해 마닐라 시내 어디든 이동 가능하다.

필리핀항공 웹사이트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페이스북에서 우버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과 김해공항의 필리핀항공 체크인 카운터에서 우버 쿠폰이 삽입되어 있는 ‘필리핀항공 쿠폰&맵’ 브로셔를 이용하면 된다. 본 쿠폰은 6월 30일까지 배포되며, 7월 31일까지 필리핀 현지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양사는 고객의 반응에 따라 추후 이벤트 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다.

4. 대리주부 – ‘금처럼 반짝반짝’ 게시물 공유하기

‘대리주부’에서 제공하는 청소 방법 게시물 ‘금처럼 반짝반짝’ 게시물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콘텐츠는 대리주부가 7년동안 연구해온 홈매니저 교육 자료과 7,000명의 홈매니저를 통해 축적해온 노하우를 모아 고객에게 실질적인 청소 방법을 공유하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마다 업데이트 된다.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서 문화공연 티켓과 대리주부 극세사 걸레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대리주부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