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플레이엑스포’ 게임 투자&IP마켓 참여 기업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플레이엑스포 2016 게임 투자&IP마켓’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플레이엑스포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게임 비즈니스 마켓을 목표로, 국제 규모의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를 지향한다. 본 행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킨텍스가 주관하며, 게임네트웍스가 행사 진행을 맡는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캐쥬얼한 비즈니스 교류를 위해 투자&IP 마켓에 특화된 비즈니스 라운지를 운영할 예정이며, 투자&IP 마켓은 크게 ‘게임파이낸스마켓’과 ‘게임IP마켓’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게임 파이낸스마켓은 기존 투자마켓 행사를 확장하여, 인수합병과 매각 등 게임 회사와 관련된 각종 금융 이슈 전반을 다루게 될 예정이다. 퍼블리셔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개발사의 발표가 중심이 된다.

게임IP마켓에서는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웹툰과 애니메이션 등 게임화가 가능한 IP, 모바일 게임으로 확장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IP, 기존 서비스 된 게임의 각종 리소스 등 자본 이외의 지적 재산권 관련 거래를 중심으로 각종 발표와 비즈니스 매칭을 지원한다.

참여 기업 접수 마감은 3월 31일까지며, 공식 구글 독스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