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풀, 일대일 스마트폰 과외 서비스 ‘바풀공부방’ 출시

바풀이 일대일 스마트폰 과외 서비스 ‘바풀공부방‘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바풀공부방 어플은 검증된 전문선생님과 일대일 과외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교육서비스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궁금한 문제를 스마트폰으로 질문하면 나만의 전담 선생님이 바풀공부방 어플을 통해 답변해준다. 또한, 모르는 문제를 통한 개념별 ‘끝장풀이’는 근본적 실력 향상을 이끌어 준다.

 

일대일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바풀공부방 선생님은 서류평가와 전화면접을 통한 엄격한 선발절차를 거치고, 테스트를 통해 실력을 검증하고 있다. 대학생 위주의 일반 과외서비스와 달리, 전, 현직 학원 강사, 퇴직 교사, KAIST 학생과 같이 경험과 실력이 입증된 다양한 경력의 선생님이 등록되어 있으며, 학생은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해 함께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상담매니저를 운영하여 학생의 공부계획을 점검하고 공부 외적인 고민, 진로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민희 바풀 대표는 “기존의 고비용, 저효율 과외시장에서 학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학생들에게 친근한 스마트폰을 통해 바풀공부방을 이용하면 쉽고 재미있게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해 성적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풀은 2012년 ‘바로풀기’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러닝 기업으로, 공부 중에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질문하고 답변 받는 무료 공부 Q&A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