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맞이 스낵뉴스] 4월 1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쏘카 x 삼성 –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삼성과 카셰어링 쏘카가 삼성 기어 S2 쏘카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카 x 삼성 기어 S2 랩핑카를 수도권 지역에서 100대 규모로 운영하며, 해당 차량을 예약하는 고객은 대여요금을 50%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어 S2 쏘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전 차종 1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쏘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짐카 x 오피스N 

이사 O2O 스타트업 짐카와 대한민국 직장 문화 서비스 플랫폼 오피스N이, 함께 짐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이사 비용 할인 및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후기 이벤트를 3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

먼저 이사 비용 할인 이벤트는, 짐카에 이사 신청 시 ‘오피스엔’이라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고객들에게 이상 비용 견적에 따른 비용 할인 헤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후기 이벤트는, 이사 후 SNS에 해시태크(짐카 혹은 오피스N)를 통해 후기를 남겨 당첨되면 매월 2명을 선정하여 회사 회식권, 뮤지컬 관람권, 로봇 청소기, 커피 기프티콘 100잔, 영화상품권 등 12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 미디어자몽 – 몽팟 앱 출시 기념 이벤트

1인 미디어 비즈니스 전문기업 미디어자몽이 웹에 이에 앱 출시를 기념하여 <팟캐스트는 몽팟! 몽팟으로 갈아타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안드로이드iOS에서 몽팟 앱을 다운로드 한 후 팟캐스트 플레이 화면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 호텔나우 x 포잉 – 잘 먹고, 잘 자요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잉과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나우가 특급 호텔과 레스토랑을 무료로 제공하는 ‘잘 먹고, 잘 자요’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서울 신라 호텔 1박 숙박권과 ‘세컨드 키친’, ‘이사벨 더 부처 레스토랑’ 등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며, 일상탈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이달 8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포잉호텔나우 앱을 다운로드 및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 카카오 – 프로야구 이벤트 / 신한체크카드 출시 이벤트

– 프로야구 이벤트

카카오가 올해부터 프로야구 시즌 전 경기를 다음스포츠의 야구 중계 플랫폼인 ‘KBO리그 게임센터‘를 비롯해 모바일 다음앱, 다음tv팟, 카카오TV, 카카오톡 채널탭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생중계한다.

이번 생중계 시작을 기념하여 KBO리그 게임센터에서 ‘비더레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더레전드는 안타를 칠 것 같은 선수를 하루에 한 명씩 예상하서 맞추는 이벤트로, 50번 연속으로 적중하면 상금을 수여받게 된다. 기존에는 KBO 공식 앱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했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O리그 게임센터에서도 즐길 수 있다.

– 신한체크카드 출시 이벤트

카카오페이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카카오페이 신한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으로 카카오는 1만원 캐시백 이벤트와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원 캐시백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 대상으로 7천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카카오페이를 이용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3천원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신한은행을 통해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애플 iPad Pro(128GB), 알톤 자전거, LG 톤플러스, CGV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