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 중소형 호텔 관리 용 ‘사장님앱’ 출시

위드이노베이션의 숙박O2O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가 제휴점주들이 모바일을 통해 자신의 중소형호텔을 관리할 수 있는 ‘사장님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장님앱’은 모바일 숙박운영 솔루션이다. 국내 1위 숙박 앱인 ‘여기어때’로 업소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제휴점 업주들이 객실 예약 관리시스템에 실시간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개발됐다. PC에서만 관리가 가능했던 기존 기능을 모바일로 확대, 적용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허물었다.

이 앱은 스마트폰을 통한 타입별 잔여객실 현황 확인과 고객, 이용후기 관리, 무료초대권 당첨 추천, 고객센터 등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그래서 ‘여기어때’를 통한 업소 운영 전반을 한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객실 예약이나 이용후기가 등록되면 ‘푸시 알림’을 받고,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돼 신규고객 및 단골 관리가 수월해질 전망이다. ‘여기어때’를 통한 ‘바로예약’ 증가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문지형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PC 앞이 아니면 호텔 관리가 어렵다는 제휴점주의 목소리를 반영해 스마트폰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게 됐다”면서 “제휴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