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맞이 스낵뉴스] 4월 2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트래블팁

여행지 정보 동영상 제공 서비스 스타트업 트래블팁이 자사의 홈페이지에 간단한 여행기 업로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나 영상으로 구성된 여행기를 트래블팁에 업로드하면 매일 한명을 선정하여 CGV 예매권 1장 혹은 스타벅스 기프트콘 2장을 제공한다. 또한, 매달 말 일에는 한 달 추천수가 가장 높은 2명을 선정해서  각각에게 CGV예매권 2장, 4장을 제공한다. 이벤트를 최소 3달 이상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래블팁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차선수

새차 구매 O2O 서비스 “차선수”를 운영하는 윈카는 7일부터 자사 홈페이지에서 투표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선수”는 4월 13일 치러질 20대 총선과 관련, 4개 정당 국회의원 의석수를 정확하게 맞춘 1명에게 맥북 프로를 증정한다. 단 당첨자가 복수인 경우 추첨을 거친다. 더불어 투표율이 17대 총선의 투표율인 60.6%를 넘으면 모든 응모자들을 추첨하여 LG G5를 제공한다.

● 푸드플라이

프리미엄 맛집 음식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플라이앤컴퍼니가 벚꽃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봄맞이 13배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13배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푸드플라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의 13배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할 수 있고, 1,000원 이상의 마일리지가 모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계속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드플라이 웹사이트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우두 

SNS영상 애플리케이션 ‘하우두’가 4월 5일부터 12일까지 ‘하우두로드 전라도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라도의 대표 이미지나 지역음식, 특색 있는 장소 및 인물 등 전라도와 연관된 사진을 하우두 앱에 올리고 해시태그(#전라도)와 함께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4월 12일, 하우두 어플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특1급 호텔로 공인 받은 여수 히든 베이호텔 오션뷰 1박 숙박권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우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