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맞이 스낵뉴스] 4월 3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펀다 – 1주년 기념 이벤트

P2P 금융 플랫폼 펀다가 4월 29일까지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자지원금 1만원 및 삼성전자 50인치 LED TV 증정 이벤트’와 ‘CGV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투자지원금 1만원 및 삼성전자 50인치 LED TV 증정 이벤트는 펀다의 지난 1년간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펀다가 묻는 질문에 응답하면, 정답을 맞춘 모든 사람에게 투자지원금 1만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50인치 LED TV를 선물로 증정한다.

CGV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펀다 공식 홈페이지를 좋아요 누르고, 1주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 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CGV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윌리스 – 봄날의 이벤트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4월 한 달 간 윌리스 전국 및 일부 매장을 통해 고급 이어폰 증정 및 가격, 소프트웨어 할인과 추가 보상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인 ‘윌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봄날의 이벤트’와 ‘윌리스 유투브 채널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봄날의 이벤트는 iPad mini 3을 제외한 iPad 제품 구매시 사운드윌 고급 이어폰을 증정하며, Mac 제품 구매 시 맥용 한컴오피스, 파우치, 키스킨 증정 및 맥용 아미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과 윈도우 10 할인, 애플케어 20% 할인 등의 혜택 또한 제공한다.

다음으로 윌리스 유튜브 채널 오픈 이벤트는 애플 Mac, 아이폰 구형 제품 및 브랜드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입시 최대 5만원의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윌리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매장 직원에게 ID를 확인하면, 아이폰용 강화 필름을 20% 할인해준다.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윌리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짬툰 – 리뉴얼 이벤트

웹툰 플랫폼 짬툰이 오는 25일까지 코인을 결제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10% 보너스 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짬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