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맞이 스낵뉴스] 4월 4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야놀자 

야놀자가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을 선착순 100만 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인 ‘쇼미더100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모바일 앱 등의 인증이 필요없이 야놀자 제휴점을 방문해 프런트 직원에게 ‘야놀자 회원입니다’라고 이야기만 하면 누구나 1만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수령한 쿠폰은 야놀자 바로예약 앱을 통해 숙박 예약에 즉시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한도 없이 원하는 횟수만큼 총 100억 원 소진 시까지 제한 없이 반복 이용이 가능하다.

할인쿠폰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점 정보는 야놀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야놀자는 야놀자 바로예약 회원을 대상으로 ’100% 공짜 쿠폰’ 마크가 부착된 제휴점의 마이룸을 예약하면, 실 결제 금액의 10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발급된 쿠폰은 30일 내 동일한 제휴점에서 마이룸을 제외한 일반 객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두나무 카카오증권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가 기존 증권플러스의 리뉴얼 브랜드인 카카오증권 출시를 기념으로 총 1천명에게 2만원 상당의 코덱스(KODEX) 코스피 1주의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5일 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카카오증권 앱 최신버전을 설치 후 관심종목을 1개 이상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6일 카카오증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터치웍스(터칭)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터치웍스가 롯데리아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크리스피 크림 도넛 전 매장에 ‘터칭’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더즌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오리지널 더즌 무료쿠폰을, 음료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s)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적립내역과 쿠폰은 터칭 앱을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터칭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한 달간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 터칭으로 적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항공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