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 iOS버전 출시

핀테크 솔루션 및 온, 오프 PG시스템 개발 전문업체 인피니소프트는 이노페이 iOS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노페이 서비스’는 카드 스와이프(Swipe) 결제, 카드 ARS 결제, 현금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iOS버전에는 복합과세 기능이 옵션으로 추가되어 안드로이드와 iOS버전 모두 복합과세 기능이 가능하게 됐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현재 오프라인 사업자들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결제 이노페이 솔루션, O2O 커머스 솔루션, 모바일 주문 및 매출관리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한 오프라인 가맹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인피니소프트는 고객사들이 원하는 다양한 커머스 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현재,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 및 ‘ARS페이(ARSPAY) 서비스’는 파고다아카데미, 에듀파파 등 학원 업종과 킨코스코리아, 스와치그룹코리아, 폴미첼코리아 등 외국계 회사, 전국 꽃배달 사업자, 리조트 및 숙박 업체, 오프라인 유통 및 통신판매 사업자, 한의원 등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옵션 기능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