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맞이 스낵뉴스] 5월 1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카카오 페이

카카오가 최근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페이 송금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 1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카카오머니를 증정하고, 카카오페이 홈에서 무료 체험머니를 받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른생활’ 이모티콘을 즉시 증정한다. 이벤트는 4월 29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

 

● 짐카 x 솔로마켓

이사 O2O 스타트업 짐카와 1인가구 자취 정보 서비스 솔로마켓이 짐카를 이용하는 1인 가구 고객들에게 이사 비용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4월 19일부터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사 신청 시 “솔로마켓” 이라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고객들에게 이사 비용 견적에 따른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사 후 SNS에 해시태그(#솔로마켓, #짐카)를 통해 후기를 남겨 당첨되면 솔로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자취 포인트 10만점을 제공한다. 솔로마켓의 자취 포인트는 유저들이 페이지에서 활동하고 받는 리워드로, 적립된 포인트로 자취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임갑천 짐카 브랜드 매니저는 “솔로마켓과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0만 1인 가구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하우두

정보 공유 영상통화어플 하우두를 운영하는 메타플레저가 이색학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1인 1닭 시켜준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색 있는 학과나 동아리에 소속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하우두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후, 하우두 어플의 공식계정(ID:HOWDO)에 참가신청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선정은 추첨을 통해 이루어지며, 5월 9일에 하우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 위드이노베이션

호텔 예약 애플리케이션 ‘호텔타임’을 운영 중인 위드이노베이션이 5월 4일~7일 사이 가족과 머물기 좋은 호텔∙리조트를 엄선해 최저가로 내놓는 ‘5월 연휴 가족여행, 사전예약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이번 이벤트에서 ‘웨스틴조선 부산’을 비롯해 ‘베스트웨스턴 제주’, ‘라마다 서울 강남 호텔’ 등 가족 단위 방문객에 특화된 서비스를 내세운 인기 호텔 및 리조트 60여 곳을 최대 80%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위드이노베이션은 이번 ‘사전예약’ 특가전은 일일 숙박비 8만원 내외로 객실 당 3인 이상 투숙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호텔 별로, 뷔페 이용권과 주요 관광지(제주 테디베어뮤지엄, 헬로키티아일랜드) 입장권, 레이트 체크아웃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연휴에 임박하면 가격이 크게 오르는 데다, 원하는 조건의 객실을 찾을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많은 이용자들이 특급호텔을 만족스러운 가격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taeuk119@venturesquare.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