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 삼성전자 기업 분석 리포트 출시

잡플래닛이 2016년 상반기 공채 면접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 기업 분석 리포트를 출시했다. 이 리포트는 잡플래닛에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입력한 7000여 건의 리뷰와 연봉 정보를 토대로 작성됐다. 또, 국내 제1위 신용평가사의 재무 정보도 포함해 삼성전자의 사업 전반에 대해 전방위적인 데이터를 제공한다.

잡플래닛이 이번에 출시한 삼성전자 기업 분석 리포트는 각 직군별 면접 트렌드 정보도 담고 있다. 직군 별 면접 리포트는 영업/마케팅, 연구개발, IT/소프트웨어, 디자인 등 4가지로 구분돼 있다. 모든 직군에 공통 적용되는 부분에 대한 분석 리포트도 제공한다. 리포트는 기업 분석과 면접 리뷰 등을 포함해 193페이지로 구성됐으며, 잡플래닛 홈페이지에서 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JOB

장영주 잡플래닛 기업솔루션본부 이사는 이 리포트에 대해 “입사 지원자들이 조직 전반을 이해하는 눈을 키울 수 있는 정보를 담았다”며 “당장 면접 준비가 급한 분들을 위해 면접 전에 꼭 알아야 할 정보는 따로 요약했다”고 설명했다.

유료 리포트와는 별도로, 직장 리뷰와 면접 리뷰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볼 수 있다. 직장 및 면접 리뷰를 남긴 사용자는 모든 정보를 제한 없이 찾아볼 수 있으며, 취업준비생 등 리뷰를 남기지 않은 사용자는 광고 시청 후 리뷰를 볼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