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

pickster2_01글로우픽이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해 픽스터 2기를 모집한다. 대한민국 뷰티 리뷰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우픽은 지난 3월 활동을 마감한 픽스터 1기의 높은 호응도에 따라 2기 모집을 시작했다. 글로우픽은 이번 픽스터 2기 회원들이 다양한 코스메틱 문화코드를 공유하고, 뷰티마케터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이번 픽스터 2기의 특별한 점은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3가지 파트로 나뉘어 자신이 가장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이다. 평소 즐겨 활동하는 채널에서 자신의 기량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글로우픽은 다양한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원도 1기에 비해 60명으로 확대, 모집하며 활동 기간 중 서포터즈의 친목을 도모하고 게릴라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MEET UP 행사가 준비돼 있다. 픽스터 전원에게는 픽스터를 위해 특별 제작한 기념품과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미션을 완료한 서포터즈는 전원 10만원부터 25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제공받는다.

또한 활동 마무리 시점에서 전문적인 뷰티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글로우픽 뷰티 멘토링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다. 지난 픽스터 1기가 참여한 글로우픽 뷰티 멘토링 클래스는 ‘퍼스널컬러 진단 및 메이크업 특강’이 진행된 바 있다.

글로우픽의 픽스터 2기 지원자격은 SNS 활동을 활발히 하며 뷰티에 관심이 많은 19~32세 중에 60명을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5월 13일부터 22일까지로 픽스터에 지원하고 싶다면 글로우픽 앱 내 이벤트, SNS 채널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현재 글로우픽은 4만여개의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리뷰 100만개를 달성해 국내 뷰티 어플 중 리뷰 수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 의견 100%로 운영되는 글로우픽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솔직한 뷰티어플’로 통하고 있으며, 이번 코스메틱 페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공정한 매체로 거듭날 전망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