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정보…’핀카페’에서 나누세요

web_643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24일(화) 14시 경기센터 1층 기가홀에서 최신 핀테크 정보제공 및 네트워킹을 위한 제1회 핀카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블로코 김종환 대표, 우리FIS 김종완 고문, 코빗 김진화 이사, K뱅크 이상엽 팀장 등 블록체인 및 핀테크 관련 인사가 참여하여 최근 핀테크의 핫이슈인 블록체인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를 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예비창업자, 일반인, 대학생 등 핀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이날 핀까페에서는 “Next 보안/인증 블록체인”을 주제로 한 ①알기 쉬운 블록체인, ②블록체인과 핀테크의 만남, ③블록체인의 국내외 동향 및 미래 ④인터넷 전문은행의 미래 등의 강연이 이루어진다.

블로코 김종환 대표가 일반인도 쉽게 알 수 있는 블록체인의 기본 개념을 알려주고, 우리FIS 김종완 고문이 블록체인이 핀테크에서 어떤 식으로 활용되는지를, 코빗 김진화 이사가 블록체인의 국내외 트렌드와 미래 발전방향을 제시한다. K뱅크 이상엽 팀장은 인터넷 전문은행의 미래 모습에 대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경기센터 1층 기가홀에서 간단한 다과와 함께 관련업계 사람들이 정보교류를 할 수 있는 네트워킹 자리가 마련된다. 경기센터는 금번 행사 이후 최신 핀카페 트렌드 및 정보를 제공해주는 ‘핀카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