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야놀자 x 페이코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결제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번 야놀자 바로예약 x 페이코 이벤트는 ‘야놀자 바로예약’으로 숙박 예약 및 결제 시 페이코에 등록된 신한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5일까지이며 선착순 3천 명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공된 1만 원 할인 쿠폰은 6월 11일까지 숙소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간 내 1인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평일에 주말, 공휴일 숙박을 예약할 경우에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다방 – 싱글 라이프 프로젝트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이 주거비를 지원하는 ‘싱글 라이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싱글 라이프 프로젝트’는 ‘다방’을 활용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용자의 부담을 다방이 함께 나누려는 마음을 담았다. 다방은 이용자의 첫 월세, 중개 수수료, 이사 비용을 지원하며 새로운 집에서의 시작을 응원한다. 추가로 다방이 마련한 소정의 집들이 선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6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다방은 10명을 선정해 주거비를 지원할 계획으로, 다방을 통해 방을 찾고, 계약을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봄툰 – 명품백 증정 이벤트

봄코믹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성 전문 웹툰 플랫폼 ‘봄툰’이 순 방문자 1000만 명을 기념하여 1000만 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2만 원 이상 결제시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따라 응모권 지급 개수가 달라진다. 지급 받은 응모권은 자동으로 상품에 응모되며 명품 백을 포함한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봄툰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하우두 – ‘친구 한명만 있으면 배스킨라빈스 쏜다’ 선착순 이벤트 진행

메타플레저가 출시한 정보 공유 앱 하우두에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친구 한명만 있으면 배스킨라빈스 쏜다’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대학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성별이 여자인 친구와 2인 1조로 하우두에 가입하여 영상통화 서비스를 이용한 후, 페이스북에 해당 화면을 캡쳐하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단 참여 인원 중 한 명은 반드시 하우두 신규가입자여야만 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