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웨딩, 하객수 기준 스몰웨딩패키지 출시

marry

우아한웨딩이 스몰웨딩 고객을 위한 스몰웨딩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스몰패키지는 하객수를 기준으로 15인 스몰웨딩 상품, 30인 스몰웨딩 상품, 50인 이상 스몰웨딩 상품으로 구성되며 스몰웨딩의 참뜻에 맞도록 하객수를 기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 하객수가 15인 이내일 경우 식사비용을 제외한 310만원의 비용으로도 예식진행이 가능하다. 디렉팅을 제외한 사진촬영, 드레스, 메이크업은 셀프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부분을 빼고 진행한다면 해당 예산에 맞게 맞춤형 결혼식이 가능하다.

우아한웨딩은 드레스, 메이크업, 음향, 플라워 선택부터 데코레이션, 음악 , 이벤트 준비까지 결혼예식의 모든 것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다. 일반적인 웨딩플래너가 아닌 웨딩디렉터가 하나의 이벤트처럼 고객이 원하는 결혼식을 기획, 연출하고 진행까지 도와준다.

웨딩디렉터는 펜션이나 레스토랑, 집 앞마당 등의 공간이 웨딩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의자부터 데코레이션, 케이터링까지 세팅하며 원할한 예식 진행을 위한 하객 응대과 예식 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 등 결혼식의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총괄해 진행한다.

우아한웨딩의 임현석 대표는 “스드메 비용을 패키지로 제안하는 것이 기존 웨딩시장의 관행인데 우아한웨딩은 모든 비용을 묶음이 아닌 개별 가격으로 알려드린다”며”단지 인원만 적은 스몰웨딩이 아니라 정말 간소하고 비용도 적게 드는 진정한 스몰웨딩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