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핫팩스토어 x 플레이콕 – 웨이크보드 강습 무료체험 이벤트

착한 큐레이션 박스 ‘핫팩스토어’는 스포츠 특강 서비스 ‘플레이콕’과 제휴하여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웨이크보드 강습 2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핫팩스토어가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웨이크보드 강습은 국가대표 출신 강사의 전문적인 1:1 교육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즐길 수 있는 플레이콕의 스포츠 서비스다. 핫팩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이벤트가 신청되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핫팩스토어 강수인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와 스포츠 활동이라는 일상적인 행동 가운데서도 사회에 긍정적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소셜벤처와의 제휴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얍 x 부킹닷컴 – 제휴 기념 캐시백 이벤트

위치기반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이 6월 30일까지 앱 내 숙박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7%를 환급해 주는 캐시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얍이 글로벌 호텔 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 제휴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다. 부킹닷컴에서 제공하는 특별 할인가 상품에 추가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시 등록한 환급계좌로 지급된다.

얍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숙박 영역에서 보다 높은 고객 가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O2O 커머스 시장 선도자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행보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헤이딜러 – 유류비 지원 이벤트

내차팔기 비교견적 앱, 헤이딜러가 하이브리드 차량의 판매 촉진을 위한 유류비 지원 이벤트 ‘미세먼지 싫다면? 하이브리드로 갈아타자!’를 실시한다.

헤이딜러는 친환경 차량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대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판매 촉진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류비 지원 대상 차량은 국산, 수입차 중 환경부 하이브리드 자동차 보조금이 지원되는 7개 차종이다.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현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2.0GDI,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1.6GDI, 기아 K5하이브리드, 도요타 프리우스 4세대, 렉서스 CT200h, 포드 퓨전 하이브리드가 포함된다.

이번 ‘하이브리드로 차 바꾸면 유류비 지원!’에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하이브리드 신차 계약 후 헤이딜러 앱을 통해 기존에 타던 차를 판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 리얼패킹 x 카페24 – 제휴기념 리얼패킹 체험 이벤트

포장 영상 촬영 솔루션 리얼패킹을 운영하는 인베트가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과 부가서비스 제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리얼패킹은 소비자에게 포장과정 영상을 보내 정확한 근거 제시와 빠른 클레임 처리를 돕는 포장 영상 촬영 솔루션이다. 이번 행사는 마케팅과 클레임 예방에 도움을 주는 리얼패킹 서비스를 폭넓게 보급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달 30일까지 카페24 쇼핑몰센터 관리자 페이지 내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리얼패킹 서비스를 신청하면 14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결제 금액의 10%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유료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가입 후 리얼패킹 관리자에 접속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대 한정으로 PC카메라를 14일간 무상으로 지원해 준다. 이벤트 기간이 끝나거나 사용하지 않을 경우 택배로 반납하면 된다.

● 엠트리케어 – 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및 샤오미 보조배터리 증정 이벤트

모바일 커넥티드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엠트리케어는 비접촉식 블루투스 스마트 체온계 THERMOCARE(이하 써모케어) MT-1000의 출시를 기념하며 SK플래닛 11번가에서 500개 한정 20퍼센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써모케어 MT-1000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제품 페이지 하단에 참여신청을 등록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10명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1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에 발표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