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가입자 수 1,000만 돌파 기념 ‘카카오페이 어워즈’ 진행

카카오는 종합 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 가입자 수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카카오페이 어워즈’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어워즈’는 우수 이용자로 선정되어 카카오페이가 직접 제작한 ‘프렌즈 골드메달’을 시상한 이용자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이용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SNS 공유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카카오페이 어워즈’는 간편결제 최다결제 이용자, 송금 최다거래 이용자, 최다 청구 이용자 등 총 6개 부문에서 수상자들을 선정해 ‘프렌즈 골드메달’을 시상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한편 카카오는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카오페이 어워즈’를 SNS에 최다 공유한 5명을 추첨하여 24K ‘프렌즈 골드메달’을 증정한다. SNS 공유이벤트는 6월 23일부터 7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27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류영준 카카오 핀테크사업총괄 부사장은 “업계 최초로 ‘어워즈’ 형식을 통해 1,000만 돌파를 가능케 한 사용자들의 실제 이야기를 소개하고 사용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정기적인 ‘카카오페이 어워즈’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덛붙혔다.

kaka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