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비주얼다이브 – 인터랙티브 디지털콘텐츠 제작 툴 ‘핑거프레스 2.0’ 런칭 기념 이벤트

비주얼다이브는 디지털콘텐츠 제작 툴 핑거프레스 2.0 런칭 기념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핑거프레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핑거프레스를 이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기초 교육 서비스를 7월에서 9월까지 월 2회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7월 31일까지 핑거프레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핑거 프레스에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주얼다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야놀자 – 극성수기 2박 무료 숙박권 지원

야놀자가 2016년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2박 3일 일정의 펜션 숙박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로 제공되는 펜션은 풀빌라 또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스파 펜션으로 ‘가평 달빛누리펜션’, ‘양평 카카오펜션’, ‘강릉 라임비치펜션’, ‘거제도 마린캐슬펜션’, ‘여수 앤펜션’이다.

응모 기간은 6월 20일부터 2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명으로 30일에 발표된다. 이 중 3명은 7월 29일부터, 2명은 7월 30일부터 각각 2박 3일 동안 야놀자가 특별히 엄선한 고급 펜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야놀자 펜션 앱 상단의 무료숙박 메뉴에서 여름휴가에 가고 싶은 펜션을 선택하고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다음, 해당 공유 화면을 캡처해 응모하면 된다. 야놀자는 이벤트 공유와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팁을 전했다.

 

● 아만다 x 트래블코드 – 제휴 기념 이벤트

‘아만다’가 소셜 트래블 전문 여행사 ‘트래블코드’와 제휴를 맺고 여름 휴가 프로모션 ‘여행보다 발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보다 발리’ 프로모션은 휴양지로 유명한 인도네시아 발리의 풀빌라 한 채를 함께 간 일행들만 사용하는 프라이빗 여행으로 휴양, 해양 레포츠, 트레킹, 스파, 현지식 식사 등 참여자들만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과 일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만다 회원 중 남성 6명, 여성 6명. 총 12명의 참가자만을 위한 프라이빗 여름 휴가로, 신청자중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만다 회원들은 프로그램 참가비 10만원 할인의 혜택과 함께 12명의 참가자가 확정되면 이 중 1인을 추첨해 항공료를 제외한 프로그램 참가비 전액을 지원한다.

‘여행보다 발리’ 진행 기간은 오는 7월 15일부터 20일까지이며, 참여 신청은 오는 6월 26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