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스크닷컴, 스타트업을 위한 보도자료 작성 강의 이벤트 진행

엔데스크닷컴이 언론홍보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위해 보도자료 작성 실무 교육을 지원한다. 오는 7월 5일 진행되는 이 강의는 ‘현직 기자와 함께 보도자료 끝장내기’를 주제로 보도자료 작성요령은 물론 첨삭 지도를 통해 스마트업이 직접 홍보자료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Ndesk

이번 교육은 엔디스크닷컴이 최근 런칭한 홍보로켓 오픈 기념으로 준비되었다. 홍보로켓은 보도자료 작성 및 전송 플랫폼으로 국내 기자리스트 DB를 기반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업체는 ‘전직 및 부서이동이 잦은 기자 업무의 특성에 맞추어 기자리스트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여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 밝혔다.

홍보로켓은 동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엔데스크’통해 제공된다. 이메일, 협업 카페, 인사급여, 전자결재,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등 기업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이번 홍보로켓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마케팅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엔데스크는 “이번 교육을 통해 더 많은 기업에게 언론홍보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일회성 교육이 아닌 정기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전했다. 교육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