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엠, 대학생 기자단 ‘마케팅 프로듀서 11’ 모집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 오드엠에서 7월 10일까지 대학생 기자단인 ‘애드픽 마케팅 프로듀서 11’을 모집한다.

2011년 설립된 오드엠은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2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작년 한 해 300% 이상 성장한 스타트업으로 올해 초에는 5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애드픽은 온라인과 모바일 상의 사용자들이 애드픽에 등록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선택,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SNS 등에서 홍보하면, 그 성과에 따라 수익을 얻게 되는 일종의 바이럴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11명의 애드픽 마케팅 프로듀서는 7월 18일부터 8월 26일까지 총 6주 동안 활동하며, 애드픽 서비스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멘토링은 물론, 업계 전문가의 무료 강의를 듣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오드엠 입사지원 시 혜택, 우수활동자들에게는 총 100만 원의 상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애드픽 마케팅 프로듀서 11’에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신청 이유를 PPT로 만들어 신청 메일(help@adpick.c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픽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