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 다방 – 청춘 응원 프로젝트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은 2016년 ‘청춘 응원 프로젝트’ 캠페인의 하나로 이용자들에게 1년 치 월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다방에서 방 찾고, 이사한 모든 사람이다. 당첨자는 8월 10일 발표되며, 한방! 상 1명에게는 1년 월세 지원금을, 시원! 상 5명에게는 벽걸이 에어컨 또는 제습기를, 여름! 상 10명과 다방!상 50명에게는 각각 선풍기와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다방이 진행하고 있는 ‘청춘 응원 프로젝트’는 가파른 주거비 상승과 취업 문제 등으로 힘들어하는 청춘들과 공감, 응원하기 위한 다방의 2016년 프로젝트다.

● 우버블랙 –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

우버가 오는 7월 7일부터 31일까지 우버블랙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한 달간 오전 9시에서 저녁 9시 사이에 우버블랙을 호출하면 자동으로 20% 할인된 요금에 이용할 수 있다.

● 야놀자 – 7.7.7 이벤트

야놀자가 7월 한 달간 ‘야놀자 바로예약’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70명에게 7만 원 포인트를 선물하는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혜택 대상은 ‘야놀자 바로예약’을 통해 평일(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에 숙박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다.

7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7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각각 7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건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지급된 7만 원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휴가철을 맞아 7.7.7 이벤트뿐만 아니라 회원 인증만 해도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와 펜션 숙박권 이벤트, 페이코 결제 회원 할인 이벤트, 단골 반값 할인 이벤트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한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