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반 반응형 솔루션 ‘아임웹 쇼핑’ 출시

코코아스튜디오는 클라우드 기반 반응형 솔루션 ‘아임웹 쇼핑(I’m web. Shoppin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임웹 쇼핑은 클라우드 기반 반응형 솔루션이다. 쇼핑몰 자동 구성 시스템을 도입해 누구나 클릭 한 번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쇼핑몰을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PC 환경으로 한 번만 쇼핑몰을 제작하면 PC, 모바일, 안드로이드 및 iOS 앱 등을 비롯한 모든 환경에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더불어 아임웹 쇼핑은 게시판, 갤러리, 달력, 지도, 설문조사, HTML 코드, 출석체크 등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시간과 비용, 유지보수 고민을 크게 낮춰주는 것이 목표다.

또한, 아임웹 쇼핑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쇼핑몰 이름으로 실시간 알림, 게시물 등록 및 관리, 상품 구매 등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iOS 앱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를 지원하고 있으며, iOS 지원은 올 하반기 중 이뤄질 예정이다.

이수모 코코아스튜디오 대표는 “누구나 쉽게 상품을 팔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정말 쉬운 쇼핑몰이 필요했다”면서 “운영자도 고객도 복잡하고 어려운 쇼핑몰이 아닌, 정말 쉽지만 필요한 기능은 모두 있는 그런 쇼핑몰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쇼핑몰 솔루션 제작 취지를 설명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