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 대학 제휴 서비스 출시…”대학생 취업 정보 무제한 이용”

잡플래닛은 직장,면접 경험 없는 대학생들도 취업 준비 필수 정보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대학 제휴 서비스를 19일 정식 출시한다.

대학 제휴 서비스는 대학교 취업 지원 센터가 잡플래닛 기관 회원으로 등록하면, 해당 대학교 이메일(email@학교명.ac.kr)로 가입한 사용자가 잡플래닛에 등록된 면접 정보, 기업 리뷰, 연봉 정보 등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잡플래닛은 지난 5월부터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등 서울 시내 일부 대학을 대상으로 ‘클로즈드 베타’ 형태로 대학 제휴 서비스를 운영해 왔다.

잡플래닛 대학 제휴 서비스는 리뷰 열람권 외에 대학생 전용 ‘취업 리포트 센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업 리포트 센터는 재학생 성향 기반 맞춤형 기업 분석 보고서, 취업 교육 역량 강화용 기업 정보를 비롯한 인사이트 분석을 포함한다.

또, 대기업, 외국계, 중견·중소기업, 스타트업 등 다양한 유형 기업에 대한 분석 리포트도 있다. 잡플래닛이 제공하는 취업 리포트는 ▲기업 분석 ▲전·현직자가 직접 남긴 사내 정보 ▲실무자와의 직무 인터뷰 ▲자기소개서 항목 해설 ▲면접 기출 문제 해설 등 잡플래닛만이 가진 전·현직자 리뷰를 바탕으로 한 상세 분석 정보를 담고 있다.

잡플래닛 제휴 서비스 가입 대학 학생들은 모든 정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제휴에 따른 비용은 대학교에서 내기 때문이다.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학교 취업 지원 센터에서 잡플래닛 제휴 신청 이메일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신청 순서대로 열람 권한이 부여되는 만큼, 먼저 등록하는 학교 학생이 더 빨리 잡플래닛의 모든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대학의 잡플래닛 제휴 여부는 잡플래닛 페이지와 각 대학 취업 지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obplanet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