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카카오내비 – 피서지 가 Go! 보물찾GO! 라이언 받Go! 이벤트

카카오가 여름 휴가철 맞이 “카카오내비와 함께~ 피서지 가Go! 보물찾Go! 라이언 받Go!”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운대 해수욕장, 용추계곡,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 카카오내비가 선정한 80곳을 카카오내비의 길 안내를 통해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장소에 도착한 모든 이들에게는 카카오내비 플러스 친구를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장소만 다르면 중복 참여가 가능해 최대 80개의 쿠폰을 노려볼 수 있다.

가장 많은 곳을 방문한 이용자 10명에게는 라이언 대형인형(85cm)을, 그다음 많이 방문한 1만 명에게는 카카오드라이버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피서지 80곳은 카카오내비 첫 화면의 ‘태그’ > ‘추천태그’의 ‘#이벤트대상피서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쏘카 – 컴필레이션 앨범 ‘썸머 나잇 브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쏘카가 컴필레이션 앨범 ‘썸머 나잇 브리즈(Summer Night Breeze)’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카의 첫번째 컴필레이션 앨범인 ‘썸머 나잇 브리즈’는 여름 밤 드라이브를 주제로 10cm(십센치), 옥상달빛, 요조, CHEEZE(치즈)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속해있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1천장 한정 제작됐다.

이번 앨범 출시 기념 이벤트는 쏘카 앱 회원 가입 후, 스트리밍 인증샷을 올리거나 쏘카 페이스북 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의 포스팅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컴필레이션 앨범 CD와 쏘카 이용 쿠폰, 스트리밍 30일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쏘카 신승호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의 협업을 통해 뮤직 드라이브라는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쏘카 차량 내 와이파이, 스마트폰 충전기 등 다양한 서비스 실체를 바탕으로 카셰어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쏘카는 컴필레이션 앨범 출시를 시작으로, 쏘카만의 독특한 랩핑카를 선보이는 ‘스트리트 오아시스’, 플리마켓과 공연으로 구성된 ‘트렁크 세일’ 등 다양한 문화 행사로 구성된 ‘쏘카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맵퍼스 x 원마운트 – 워터파크 이용권 제공 이벤트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3D’를 서비스하는 맵퍼스와 테마파크 ‘원마운트’가 제휴를 맺고 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틀란 3D 로그인 후 목적지 검색창에 ‘원마운트 제휴 이벤트’를 입력하고 길 안내 버튼을 누르면 응모된다.

이벤트는 8월 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은 5만 원 상당의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를 받는다. 당첨자는 8월 10일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