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배달의민족 – 리우올림픽 기념 ‘매일매일 1만원 할인’ 이벤트

배달의민족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기념 ‘매일매일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개최한다.

배달의민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버튼을 누르면 ‘금메닭’, ‘은메닭’, ‘동메닭’ 중 한 개의 메달 쿠폰이 지급된다. 각 메달 쿠폰별로 최대 1만 원에서 최소 3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매일, 하루 한 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장인성 우아한형제들 마케팅 이사는 “배달 음식과 스포츠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배달의민족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올림픽과 같은 국제적인 행사나 국가대표 경기 때 특히 배달 주문량이 증가한다”라며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더운 날씨지만 가족, 친구들과 함께 경기 관전과 응원의 기쁨을 더 크게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만개의레시피 – 더위 잡는 새콤한 요리 레시피 공모전 개최

만개의레시피가 여름을 맞아 ‘무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 줄 새콤한 요리’를 주제로 8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새콤달콤한 ‘비빔국수’부터 시원한 ‘과일 빙수’까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들로 참여할 수 있다.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개최되며, 공모전 수상자들에게 요리 연구가 이혜정의 뚝딱 만능 장 세트, 만능 전동 다지기, 원형 접시 4인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만개의레시피는 매주 새로운 공모전 개최, 다양한 요리 동영상 및 팁 제공 등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공모전은 만개의레시피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브라켓디바이 – 사전 오픈 기념, ‘패션 포 에브리원’ 티셔츠 기부 이벤트

브라켓디바이가 크라우드 패션 플랫폼 ‘브라켓디바이닷컴’ 사전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브라켓디바이닷컴은 디자이너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불필요한 마진을 줄여 저렴한 가격에 디자이너의 질 좋은 의류를 판매하는 패션 커머스 플랫폼이다.

브라켓디바이는 이번 브라켓디바이닷컴 사전 오픈 기념으로 현재 패션 포 에브리원(Fashion for Everyone)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으며, 티셔츠 판매 전액은 사이판에 있는 원주민 어린이들에게 기부된다.

 

풀러스 – 서비스 지역 확대 위한 사전 가입자 모집 이벤트

카풀 기반 라이드셰어링 서비스 풀러스가 8월 29일부터 서울 지역으로 출발지를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풀러스는 서비스 지역을 서울 강남, 서초, 송파로 넓힌다.

이를 기념하여 풀러스는 오는 8월 28일까지 대대적인 사전 가입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 란에 강남출발, 서울출발, 송파출발 중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사전 가입 드라이버에게는 스페셜 드라이버 웰컴 키트 ‘풀킷’과 10만 원 상당의 풀러스 쿠폰(1만 원 쿠폰 10장)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가입자에게는 자동차 유지비 지원금 현금 20만 원(총상금 500만 원)을 지급한다. 사전 가입한 모든 라이더들에게는 총 5만 원 상당의 무료 쿠폰이 제공되며, 매일 추첨을 통해 출퇴근 교통비 지원용 풀러스 크레딧 20만 원(총상금 500만 원 규모)의 혜택도 지급된다.

추첨 이벤트는 정회원 승인이 완료된 사전 가입 드라이버 및 라이더 회원에 한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풀러스 앱 혹은 사전가입 프로모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