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동남아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 시작

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가 차세대 모바일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남아 주요국인 베트남, 태국에 모바일 앱 사전예약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베트남, 태국 모바일 앱 사전예약 마케팅 서비스는 애드웨이즈의 동남아 CPI(Cost Per Install) 모바일 애드 네트워크 플랫폼인 ‘씨즈(Seads)’를 통해 제공되며, 유저들이 씨즈 네트워크 매체에 게재된 배너나 짧은 동영상 광고를 보고 사전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이 서비스는 씨즈와 연동된 모든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어 베트남, 태국 현지 매체는 물론 글로벌 매체들에게도 노출되는 것이 장점이다.

애드웨이즈는 광고주들이 씨즈를 통해 출시 전 게임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진행하고, 비용은 출시 후 다운로드 유저 수에 따라 과금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앱 사전예약 마케팅 서비스는 애드웨이즈가 2013년 글로벌 최초로 일본에서 출시한 서비스로 출시예정 게임을 유저들에게 보다 빠르게 알릴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전 세계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오카무라 하루히사 애드웨이즈 CEO는 “전 세계적으로 동남아 모바일 시장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시장인 만큼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들이 최상의 조건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위해 더욱 힘써나가겠다”고 밝혔다.

ADWAY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