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펀딩의 모든 것’ 제 20회 오픈업 26일 개최

벤처스퀘어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문화창조허브가 후원하는 제20차 오픈업 세미나가 8월 26일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9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오픈업은 스타트업과 문화창작자들의 새로운 자금 조달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을 주제로 진행되며 크라우드 펀딩의 분야에서도 특히 지분형과 후원형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용기 한국크라우드펀딩기업협의회장(오픈트레이드 대표)의 키노트를 시작으로 코리아에셋(지분형), 오마이컴퍼니(후원형), 와디즈(후원형/지분형), 굿펀딩(후원형)에서 서비스 소개와 펀딩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자금 조달에 성공한 스타트업의 사례 발표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거나 성공한 스타트업 중 발표를 원하는 팀((5~10분 발표, 2-3팀)은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강연에 이어 진행되는 패널토론을 통해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자리도 마련된다. 세미나 후에는 강연자와 참석자간의 네트워킹 시간이 준비돼 있다.

참가 인원은 100명으로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단, 학생, 경기문화창조허브의 회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시 : 2016년 8월 26일(금), 오후 1시반 ~ 6시
◾장소 :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9층 세미나실(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인원 : 100명(선착순 마감)
◾참가비 : 10,000원(학생, 경기문화창조허브 회원 무료)
◾참가문의 : ggi@venturesquare.net

20th_openup_fb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