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액셀러레이터, ‘엘 캠프 2기’ 스타트업 모집

‘롯데액셀러레이터(LOTTE Accelerator)’는 9월 9일까지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L-CAMP(이하 엘 캠프) 2기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엘 캠프는 6개월 단위로 진행되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부터 15개 스타트업을 선발하여 엘 캠프 1기를 운영하고 있다.

엘 캠프에 선정된 스타트업에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2천만 원에서 5천만 원 규모의 초기투자와 사무공간 무상지원, 법무/회계법인을 통한 멘토링 지원을 한다. 6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나면 데모데이를 통해 후속 투자유치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롯데액셀러레이터의 ‘엘 캠프’ 포스터

모집 대상은 유통, 푸드, O2O, 패션, 인공지능, 가상현실,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드론 등 폭넓은 분야의 스타트업이다.

이번 엘 캠프 2기는 다양한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 20여 개를 선발할 계획이다. 오는 9월 9일 오후 6시까지 스타트업을 모집하며, 1차 서류심사, 2차 발표평가를 통해 스타트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진성 롯데액셀러레이터 대표는 “향후 3년간 200개 우수기업 육성을 목표로,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제시하는 스타트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지원할 것”이라며 “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보육센터 등 정부 지원프로그램과도 협업해 동반성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엘 캠프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롯데액셀러레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