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로켓펀치 – 코멘토, 플리토와 함께하는 ‘채용’, ‘번역’ 이벤트

 코멘토 x 로켓펀치 – 스타트업 추천 채용 이벤트
로켓펀치와 코멘토가 스타트업을 위한 ‘추천 채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헤드헌팅 기업 코멘토는 로켓펀치와 협력하여 스타트업의 ‘신입 채용’을 돕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신입 채용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이 로켓펀치를 통해 추천 채용 서비스를 9월 9일까지 신청하면, 코멘토가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에 성공한 스타트업은 청년희망재단에서 제공하는 ‘신생 벤처기업 – 청년 인재 매칭 사업’의 지원금 300만 원을 최대 2명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재성 코멘토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타트업이 적합한 인재를 채용해 사업에 전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플리토 x 로켓펀치 – 1:1 전문 번역 서비스 쿠폰 증정 이벤트
로켓펀치 메인화면 (클릭 시 웹사이트로 이동)

번역 통합 플랫폼 플리토는 스타트업 네트워크 로켓펀치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스타트업을 위한 ‘1:1 전문 번역 서비스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번역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로켓펀치에 등록된 스타트업)들을 위해 30달러(한화 약 3만 4천 원) 상당의 1:1 전문 번역 서비스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김주용 플리토 국내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속도가 생명인 스타트업들이 단시간 내 최적화된 번역 결과물을 받아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두헤어 – 웹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

윌랩이 ‘두헤어’ 웹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스타트업 윌랩이 주변 헤어샵 소개 및 예약 전문 서비스 ‘두헤어’의 웹버전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인 ‘리뷰를 다오, 선물을 줄게’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뷰를 다오, 선물을 줄게’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헤어 앱 또는 웹어 접속해 회원가입 후 본인이 다녀본 헤어샵 또는 디자이너를 찾아 리뷰를 달고, 페이스북 리뷰달기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와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9월 12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두헤어는 이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헤어샵과 디자이너 정보를 제공하고 예약과 상담으로 연결하는 서비스다. 현재 수도권 중심 3만여 개의 헤어샵과 디자이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 첫화면 주제판 ‘플레이스’ 출시 기념 이벤트

백반위크에 참여하는 서울 용상구 청파동 백반집들(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네이버가 소상공인을 위한 첫화면 주제판 ‘플레이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백반위크 캠페인(이하 백반위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진행된다.

백반위크는 식당별로 1명이 식사하면 1명이 무료로 식사하는 1+1 이벤트다.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더불어 소셜미디어(SNS)에 후기를 올린 1천 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되며, 서울 청파동, 효창동, 수유동, 번동, 화양동, 망원동, 합정동, 서교동, 자양동의 백반집 39곳과 함께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