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배달의민족 – ‘치킨’ 매일 최대 1만 원 할인 이벤트

배달의민족이 9월 한 달간 ‘최대 1만 원 치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제휴사들과 함께하는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 ‘배민할인데이’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9월 한 달 동안 7개의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요일별로 매일 4천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배달의 민족 바로결제’ 서비스로 주문하고, 해당 요일에 맞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치킨 대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6천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는 매일 치킨 4천 원 할인에 카카오페이 6천 원을 더해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인성 배달의민족 이사는 “위장이 허락하는 한 최대한 많은 치킨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풀러스 – 서비스 지역 확대 기념 할인 이벤트

온디맨드 카풀 서비스 ‘풀러스(Poolus)’가 서비스 지역 확대(기존 강남, 서초, 송파에서 마포, 신촌, 성남 전역으로 확대)를 기념해 출퇴근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쿠폰은 9월 13일까지 지급되며, 풀러스 앱에서 1일 1매씩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풀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나우 – 제휴 할인 이벤트

호텔나우 x 하나카드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가 하나카드 이용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호텔나우 숙소 예약 시 하나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5천 원을 할인받는 이벤트다. 할인 혜택은 선착순 2천 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하나카드를 통해 호텔나우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적립금 5천 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호텔나우 앱을 다운받은 뒤 회원가입 시 하나카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호텔나우 x 제주패스렌트카

호텔나우는 하나카드 이벤트 이외에도 제주지역 렌트카 업체 제주패스렌트카와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28일까지 호텔나우 앱에 접속해 숙소 예약 후 문자로 개별 발송된 프로모션 코드를 제주패스렌트카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렌트카 예약 결제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제주패스맛집 앱 다운로드 후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제주 유명 카페의 커피 10잔과 300여 개 맛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최대 90% 할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의 추석맞이 농수산물 기획전 및 이벤트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추석맞이 명절음식 기획전 & 적립금 제공 이벤트
농부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농사펀드’ – 추석맞이 농수산물 기획전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