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닷컴, 오피스텔 1년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알림넷과 함께하는 오피스텔 닷컴은 청년을 응원하는 ‘사계절의 쉼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피스텔 보증금은 물론, 최대 120만 원의 월세까지 지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청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오피스텔 닷컴 공식 페이스북인 알림넷에서 퀴즈를 풀어 카카오톡으로 전송 후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신청된다. 행운은 오피스텔뿐이 아니다. 아차상에는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피스텔 닷컴은 2016년에 런칭된 오피스텔 전문 거래 포털로 기존 부동산거래 서비스의 허위매물 등의 문제를 해결한 솔루션으로 부동산 거래로 생길 수 있는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이번 이벤트를 담당한 오피스텔 닷컴 윤준호 대리는 “최근 N포 세대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며 “오피스텔 닷컴의 이벤트를 통해 1년의 시간 동안 더 저축하고, 더 자신을 발전시키며 당신의 미래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계절의 쉼터 이벤트는 9월 19일부터 10월 10일까지 오피스텔 닷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년간 오피스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뷰와 오피스텔 닷컴이 주관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질 예정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