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제18기 벤처최고경영자과정 참가자 모집

벤처기업협회는 오는 10월 6일 ‘제18기 벤처최고경영자과정’을 개강하고, 중소벤처기업 각 분야 리더들을 모집한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본 과정은 벤처기업의 CEO와 각계 전문분야 인사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벤처경영자들의 네트워킹을 지원하기 위해 개설됐다. 저성장, 뉴노멀의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 도전과 혁신으로 대표되는 벤처의 기업가정신을 배움으로써 지속성장의 해답을 찾고 벤처 CEO에게 꼭 필요한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교육 커리큘럼은 매니지먼트(신속한 의사결정과 신바람 동기부여 역량), 앙트프리너십(신기술에 대한 이해와 기회포착 역량), 컬쳐럴 라이프(건강하고 풍부한 소프트파워)와 같이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17기 벤처최고경영자과정 입교 워크샵 기념 사진

또한, 매 기수마다 개최되는 해외 워크숍은 현지진출 전략, 성공사례 공유, 초청간담회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주요 아시아 국가 위주로 방문체험 기회를 갖는다.

특히 금년 워크숍은 독창적인 경영기법으로 100년 이상의 지속성장을 일구고 있는 일본 도쿄의 강소기업을 방문하여 일본경제의 코어 벨류(Core Value)를 배우고 장기 저성장 시대를 돌파하는 저력을 확인할 계획이다.

벤처최고경영자과정 수료생에게는 벤처기업협회장 명의 수료증 수여, 우수교육생 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장 수여, 벤처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동문 자격 부여, 총동문회 네트워킹 모임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벤처최고경영자과정은 10월 6일부터 12월 22일까지 12주 동안 진행되며, 참여신청은 벤처기업협회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