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O2O 서비스 인포테리어, 나도사장님과 업무 제휴 체결

인테리어 O2O 서비스 인포테리어가 창업 O2O 서비스 나도사장님과 이달에 공식적으로 제휴를 체결했다.

인포테리어는 창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회사들을 연결함으로써 인테리어 견적과 디자인을 무료로 받게 하여 신속하게 계약을 체결해 주는 서비스다.

%eb%82%98%eb%8f%84%ec%82%ac%ec%9e%a5%eb%8b%98%ec%a0%9c%ed%9c%b43

창업자들은 주로 부동산 계약을 하고 나면 임대료 때문에 성급하게 인테리어 회사를 선정하고 공사를 시작하게 되는데 이후 많은 분쟁이 발생하게 된다. 인포테리어는 이러한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였고 견적에 대한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 사전 신청을 통하여 무료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와 창업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나도사장님은 국내 프랜차이즈 정보 및 전국 점포 매물,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창업 O2O로써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아이템에 대한 비교 분석을 가능하게 하면서 본인한테 맞는 점포와 창업가이드, 창업스쿨 등으로 준비된 창업이 가능하다. 그리고 방송인 조세호를 모델로 다양한 TV광고 및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 두 기업은 2016년 초에 만들어진 신생기업이지만 인포테리어는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나도사장님은 누적 10만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하면서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각기 다른 사업 모델을 지니고 있지만 창업자들을 위한 서비스라는 것에 공통점이 있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창업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