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 ‘교육모임 정보 제공’ 서비스 출시

에듀테크 스타트업 에듀팡이 ‘교육모임’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에듀팡 교육모임 서비스는 정부, 지자체, 교육 기관의 오프라인 강의, 세미나, 전시·공연 등의 모임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교육모임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더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하려는 취지로 개설했다.

지역별로 인문/사회, 지식/정보, 문화/예술, 생활/취미, 진로/진학, 자격/취업, 외국어, 공모전 등의 커리큘럼별로 분류해 놓아 강사정보, 교재, 준비물 등 모든 모임정보를 에듀팡 사이트 내에서 열람할 수 있다. 더불어 ‘내 모임 관리’ 기능으로 내가 참여한 모임, 내가 만든 모임 모두를 사용자 입장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에듀팡의 ‘교육모임’ 서비스 페이지

또한, 누구나 에듀팡에 접속하여 관심 있는 오프라인 강의 및 교육 동영상을 자유롭게 수강, 등록할 수 있다.

‘교육모임’을 통해 앞으로 에듀팡은 기존 입점된 교육 브랜드들과 함께 입시설명회, 토크콘서트, 교육 박람회, 진로 컨설팅 등을 진행하여 교육 수요자와 공급자 간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여원동 에듀팡 대표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교육모임을 한 번에 제공한다면 경제적, 시간적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에 해당 서비스를 오픈 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교육모임 서비스 개설로, 에듀팡이 공부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이 있는 교육 종합 플랫폼으로 한층 더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