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한인 숙소 예약 전문 ‘민다’에 전략적 투자

야놀자가 전 세계 한인 숙소 예약 전문 기업 민다에 전략적 투자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투자로 야놀자는 민다의 1천6백여 개의 해외민박 DB를 추가 확보함에 따라 총 3만여 개가 넘는 숙박 제휴 네트워크를 보유하게 됐다.

야놀자는 민다가 보유하고 있는 해외 숙소 정보를 필요한 사용자들에게 소개하고, 궁극적으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숙박 정보를 아우른다는 계획이다.

전 세계 한인 숙소 예약 전문 기업 민다가 야놀자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

전략적 투자를 유치한 민다는 유럽, 아시아, 미주를 비롯한 전 세계 180여 개 도시에 걸쳐 총 1천6백여 곳의 한인 민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상세검색을 통해 현지 숙소의 객실 사진, 이용시간, 요금, 인근 주요시설 등 자세한 정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단순 숙박 정보를 넘어 한국인이 소개해주는 지역 문화와 경험 등을 통해 충실한 여행 가이드 역할을 한다. 숙소 이용 고객이 직접 올린 이용 후기 및 현지인 추천 여행코스, 일정과 같은 생생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등 여행자들을 위한 풍성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투자로 민다는 야놀자와 연동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효과를 야놀자는 기존 국내 숙박에서 해외 숙박까지 범위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이수진 야놀자 대표는 “윈윈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우수 제휴 모델을 지속 발굴하던 중, 민다와 같은 흙 속의 진주를 찾아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례가 되는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만들며 야놀자의 저력과 비전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