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지원 직원 모집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가 6개월 챌린지 플랫폼을 PD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션 담당자를 새롭게 채용한다.

6개월 챌린지 플랫폼 사업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관하고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진행하는 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창의적이고 시장성 있는 아이디어를 선별하여 6개월간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PD 부문은 창업 관련 우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고도화, 전문 멘토링과 기술연계 사업화 등을 지원할 수 있어야 한다. 창업 및 기술사업화 분야 경험과 전문지식을 보유한 VC 기업가, 액셀러레이터, 대기업 임원 출신으로서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된 분야 경력자 또는 석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경력자, 학사학위 취득 후 8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스타트업 액셀러레이션 담당자는 학사 학위 취득 후 2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전문학사학위 취득 후 4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 경력 등이 요구된다. 관련 분야란 정부, 공공기관, 기업체 등에서 사업 발굴, 기업지원, 창업지원 등의 경험을 말한다.

양 부문 모두 외국어 및 컴퓨터 활용 능력자를 우대하며, PD는 사업 기간과 같은 기간 활용하는 계약직으로, 액셀러레이션 담당자는 정규직(수습 3개월)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1월 3일부터 13일 저녁 6시까지며, 접수 기간 내 우편(등기) 및 이메일(idle00@naver.com, idle00@korea.kr)로 접수할 수 있다. 1차 서류전형을 통해 2차 면접시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1월 하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내려받아 확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